인천 영흥도 장경리 해수욕장 야영장 당일 캠핑장 피크닉존 후기

반응형

인천 영흥도 장경리 해수욕장 당일 캠핑 야영장 피크닉존 후기


안녕하세요 포테이동입니다. 인천 영흥도에 위치한 장경리해수욕장 야영장 내 피크닉 존을 방문한 내용을 포스팅합니다. 당일 캠핑 야영을 하기에 매우 좋은 장소라 생각되는 장소입니다. 해당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이며 어떠한 협찬도 받지 않고 직접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임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지도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내6리 장경리해수욕장
▶ 전화번호 : 032)880-0450 / 010-5596-9213
▶ 가격 : 피크닉존 3만원
▶ 이용방법 : 홈페이지 예약
▶ 영업시간 : 오전9시30분 오픈 / 오후6시 폐장
▶ 주차 : 1주차장 무료

입구 전경

▶ 장경리 해수욕장 야영장을 내비게이션에 찍고 가면 아래 사진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임시 주차하고 가지고 오신 짐들을 내리고 배치되어 있는 리어카를 이용해서 본인들의 예약한 테이블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주차 및 기타 안내를 하시는 담당자분께서 위치해 계십니다.

장경리해수욕장 야영장입구
장경리해수욕장 야영장입구

장경리해수욕장
장경리해수욕장
장경리해수욕장



▶ 짐을 내린 후 입구에 위치해 있는 관리 사무소에서 손목띠와 쓰레기봉투 테이블보를 전달받아 체크인을 진행한 후 이동합니다.

장경리해수욕장


■ 야영장 전경

▶ 장경리 해수욕장 야영장은 1박이 가능한 야영장과 당일로 놀 수 있는 피크닉 존으로 나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장소는 원두막 안에 텐트를 치고 야영하는 장소 인 듯 했습니다.

장경리해수욕장



▶ 바다 옆에 위치한 피크닉존 테이블입니다. 아이들 모래놀이를 하는 것을 지켜보기 좋은 위치였습니다.

장경리해수욕장



▶ 장경리 해수욕장에는 갈매기가 매우 많았습니다. 얌전히 앉아있는 갈매기는 평화로워 보이는데 사람들이 먹는 것들을 노리는 무리들은 다소 성가심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장경리해수욕장
장경리해수욕장



▶ 테이블 옆에는 원터치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아이들이 안에서 놀기에 매우 좋았습니다.

장경리해수욕장



▶ 바다를 옆에 두고 먹는 고기는 말로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알코올이 바로 시전 되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장경리해수욕장
장경리해수욕장



▶ 식기 세척을 할 수 있는 세척장이 군데군데 있었습니다. 샤워장은 갯벌체험을 하고 씻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장경리해수욕장


▶ 야영장 내 공용 화장실입니다. 많은 사람이 쓰는 것에 비교해 관리가 잘 되어 있는 편이었습니다.

장경리해수욕장 야영장




▶ 물놀이하는 놀이터라고 본거 같은데 아직 오픈을 하지 않았습니다. 2021년에는 코로나 떄매 운영을 안 한 것 같은데 2022년에는 코로나 방역정책도 풀리는 중이라 오픈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장경리해수욕장 야영장



▶ 장경리 해수욕장의 피크닉 존의 풍경입니다.

장경리해수욕장 야영장
 


▶ 장경리 해수욕장의 풍경은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공간임을 사진이 표현해주는 것 같습니다.

장경리해수욕장 야영장

포스팅 마무리

장경리 해수욕장 야영장의 피크닉은 저렴한 가격에 캠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당일치기로 코스인 듯합니다. 본인이 방문한 4월 말의 날씨는 오후부터 바람이 매우 많이 불었습니다. 파라솔이 뒤집히고 빈 테이블이 넘어가고 강풍 수준의 바람이 기분 좋은 피크닉에 걸림돌이었습니다. 아마도 만조시간이 되면서 불었던 바람 같기도 하였습니다. 한 여름엔 너무 뜨거울 것 같지만 5~6월에 다시 방문하면 조금 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합니다. 전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야영을 하는 느낌을 주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냈던 장소로 기억을 하며 장경리 해수욕장의 피크닉 존 코스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