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의 안양 골프존파크 호계 융창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테이동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경기도 안양 호계동에 위치한 골프존파크 호계 융창점에 방문한 내용입니다.  포스팅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이며 어떠한 협찬도 받지 않고 직접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임을 사전에 알려드립니다.

위치 및 정보

  ☞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 108 융창빌딩 3층

  ☞ 전화번호 : 031-427-8507

  ☞  영업시간 : 09:00 ~ 23:00 (주말 08:00 ~ 23:00)

  ☞ 가격 : 시간별 상이

  ☞ 주차 : 지하주차장 가능

  ☞ 지도

 

⊙ 매장둘러보기

  ☞ 매장은 매우 깔끔한 모습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어 매우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제가 가봤던 골프존파크 중에서 매우 상급이었던 것 같습니다.

 

 

  ☞ 처음 들어오면 기본 음료를 여쭤보고 주십니다. 음료 퀄리티도 꽤나 괜찮았던것으로 기억합니다. 밑에는 레스토랑들이 있는데 인기메뉴들이 있습니다.  뒤쪽에 키오스크가 있는데 해당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됐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싼감이 있어 저희 는 어차피 스크린 후 음주 예정이라 간단히 짜파게티 하나만 1홀 내기로 진행 하였습니다. ㅎ

 

  ☞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 금방 가져오십니다. 한개 주문했음에도 센스있게 젓가락 두개 주시는게 감동이었습니다. 

 

 

  ☞  모든 방은 흡연 안내가 되어 있었으며 이벤트 관련 안내도 나와있었습니다.

 

 

 

  ☞ 쾌적하게 가습기가 있어 실내 공기가 매우 좋가 상쾌했습니다. 

 

  ☞  골프채를 벽에 거치할 수 있도록 거치대가 있었는데 제가 스크린 골프존을 많이 방문하는데 처음 보는 시설이었습니다. ㅎ 사용하라고 설치해놓으셨으니 저희도 이용하여봤는데 클럽이 쓰러지지 않아 매우 편리하였습니다.

 

 

⊙ 좋았던 점

  ☞ 깔끔한 실내와 음식이 나오는 것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도 매우 친절하였고 쾌적한 상태에서 쳐서 게임비 내기에서 승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 아쉬웠던  점

  ☞ 모니터 크기가 노멀한게 아쉽다면 아쉬운점이고 주문해 먹는 음식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습니다.

 

 만족도는?

가격 : ★
서비스 : ★★★
내부 청결 : ★★★★★

총평 : ★★★★

 

반응형